언론보도
로엘 언론보도
디트news24
결혼생활 짧을수록 이혼전문변호사 조력이 필수적
조회 | 96
2012년부터 2016년까지 우리나라의 연도별 이혼 건수는 11만건 내외로 발생하고 있으며, 이혼율은 OECD 34개국 중 9위, 아시아 국가 중 1위를 차지할 만큼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이혼’은 크게 부부 양측의 합의를 통해 이뤄지는 ‘협의이혼’과 재판을 통해 진행되는 ‘재판이혼’ 두 가지로 구분한다. 특히 재판이혼 절차를 밟는 경우에는 양측의 의견 조율이 어렵기 때문에 법률적 조력을 줄 수 있는 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이하 생략 ....

로엘법률사무소 정태근 이혼전문변호사는 “부부가 각자 혼인 전부터 소유하고 있던 재산이나 혼인 중 배우자에게 상속, 증여된 재산 및 부동산 등의 특유재산도 재산분할 대상에 포함될 수 있기 때문에 이혼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권리를 적극 주장해야 한다”고 조언했다.이어 “재판이혼에서 대리인을 선임할 때는 이혼사건을 많이 담당해온 이혼전문변호사를 찾는 것이 좋으며, 증거 수집 역시 독단적인 행동 보다는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체계적이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실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웹 접근성
로엘법무법인은 모든 사용자가 장애 유무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를 동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 준수 및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중심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로엘법무법인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로엘법무법인은 모든 사용자가 장애 유무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를 동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 준수 및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중심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로엘법무법인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실시간 전화 상담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1:1 온라인 상담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