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로엘 언론보도
내외뉴스통신
배우자 외도 의심된다면 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 해야
조회 | 96
결혼해서 함께 살던 배우자에게서 외도가 의심될 때, 사람들은 이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고 대처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특히 2015년 간통죄 폐지로 외도에 의한 형사처벌이 불가능해지면서 억울함을 표현할 방법조차 몰라 전전긍긍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하 생략 ....

로엘법률사무소 정태근 이혼전문변호사는 "해당 사건의 경우 아내 명의의 순재산이 남편의 3배 이상에 달하여 아내가 반소를 제기, 재산형성 경위 및 분할방법에 관한 치열한 다툼으로 법정공방이 상당히 길어진 사례였다. 하지만 아내가 외도를 기점으로 재산분할금을 줄이고자 재산을 은닉한 점과 재산형성에 대한 남편의 막대한 기여도 등의 입증으로 긍정적인 결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이어 "여전히 배우자의 외도가 의심되거나 그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이혼이라는 과정이 두렵고 재산분할 등에서 불리할 것이라는 예상 때문에 억지로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이 경우 이혼전문변호사와 상담을 먼저 진행하여 재판 승소의 척도를 예상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웹 접근성
로엘법무법인은 모든 사용자가 장애 유무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를 동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 준수 및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중심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로엘법무법인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로엘법무법인은 모든 사용자가 장애 유무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를 동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 접근성 준수 및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중심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로엘법무법인은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실시간 전화 상담
휴대폰 번호를 남겨주시면
1:1 온라인 상담을 제공합니다.